★렛미톡 수업 규정 필독!! [확인을 하지 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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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조인랭귀지닷컴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렛미톡 사이트(www.letmetalk.co.kr, 이하 ‘사이트’라 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영어 교육 서비스인 렛미톡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기본적인 권리와 책임 및 회사와의 중요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사이트 하단에 게시합니다.
  2. (2) 이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 (3)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이라 합니다)로부터 7일 이전에다음과 같은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1. 사이트 내 게시
    2. 2. 회원이 가장 최근에 회사에 제공한 e-mail 주소로 통보
    3. 3.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동전화로 SMS(Short Message Service) 통보
  5.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6)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1.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회원: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회원고유번호)와 PASSWORD를 발급 받은 자
    2. 2. ID(회원고유번호):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부여하는 영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3. 3. PASSWORD(비밀번호): 회원의 본인확인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4. 4. 수강포인트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적립시켜주는 적립금으로 결제시 사용가능
  2.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사의 회원으로 등록하길 희망한 자의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시 기재 사항)

이용신청 시 회사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사에서 요청하는 소정의 정보(ID, PASSWORD, 이름, 닉네임,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 주소 등)를 온라인 양식의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1. (1) 회사는 회원이 제 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서비스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4. 이용 신청자가 제 22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5. 5.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와 같이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는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별도의 인증 절차를 거쳐서 가입을 승인한다.
    6. 6. 기타 회사가 정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3)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범위는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

제 8조 (이용 계약 사항의 변경)

  1.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동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3. (3) 잘못 기재된 회원정보로 인한 이벤트 상품의 발송오류, 중요정보의 미전달 등 중대한 과실이 발생될 경우에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조 (서비스의 이용게시)

  1.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일자,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1) 사이트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1) 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이를 고지합니다.
  2.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5.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3) 회사는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4) 정전 시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5. (5)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라 하더라도 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무상으로 진행되지 못한 수업일수 만큼의 수업연기 또는 보강을 제공합니다.
  6. (6) 수업은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토요일, 일요일, 기타 공휴일인 경우에는 수업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 12조 (ID와 PASSWORD의 관리)

  1. (1) 회원은 ID와 PASSWORD를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ID와 PASSWORD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을 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가 도난, 유출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 (3) 회원의 ID가 중복되거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가져올 수 있을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ID를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회사는 사이트 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그 변경사실을 통지합니다.

제 13조 (회원의 게시물)

  1.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1.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4.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6.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7.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8.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9.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지 판단하기 어렵거나 게시물에 관련된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있거나, 또는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5) 제 4항에 따른 임시조치의 기간은 30일 이내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동 기간 내에 관련기관의 유권해석, 판결 등이 나오지 않거나 이해당사자 간에 합의가 성립되지 않는 등 회사가 임시조치를 해지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4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1)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1.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이용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 하는 것
    2. 2.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는 것.
      단, 회원이 전시, 배포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당해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지 않습니다.
    3. 3.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3)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이용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 제 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야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이용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e-mail,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4. (4) 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은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의해 게재한 것이므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관련분쟁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자인 이용자에 책임이 귀속됩니다.
  5. (5) 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제22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제 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과 공용 서비스 내에 기록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유료 제공 서비스)

  1.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유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전화/화상 강의 서비스
    2. 2. 동영상 강의 서비스
    3. 3. 학습 상담 서비스
    4. 4. 그 외 다양한 영어교육 관련 서비스
  2.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의 적용일자를 홈페이지에 즉시 공지합니다.
  3. (3) 일부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의 설치방법을 별도 고지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방법)

  1. (1)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1. 계좌이체
    2. 2. 신용카드 결제
    3.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등
  2. (2) 서비스 이용요금에 관하여 약관에 명기되지 아니한 적용기준, 서비스 이용요금 등 구체적인 사항은 회사에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 (3)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서비스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이용자 및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있습니다.
  4. (4) 각 결제수단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있는 경우, 회원은 해당 결제수단을 이용하기 전에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때에는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 이행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5)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청구한 금액을 납입기일 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이용 신청을 승인합니다.
  2. (2)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2. 유료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3) 제 2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8조 (취소, 환불)

  1. (1) 회사 내부적인 사정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유료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 환불합니다.
  2. (2) 이중(중복)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초과 입금하신 금액은 결제수수료(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 송금 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3. (3) 회원이 개인 사정으로 수강중인 유료 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회사의 취소 및 환불기준은 관련 법령에 따르며,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 유료 서비스 개시 후 1개월 이내
       - 유료 서비스 개시 전 : 납부한 수강료 전액 환급
       - 총 수업시간의 1/3 경과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액 환급
       - 총 수업시간의 1/2 경과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액 환급
       - 총 수업시간의 1/2 경과 이후 : 미환급
    2. 2. 유료 서비스 개시 후 1개월 초과
       - 유료 서비스 개시 전 : 납부한 수강료 전액 환급
       - 유료 서비스 개시 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대상 이용료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이용료)와 나머지 달의 이용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3. 3. 이용료 할인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급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가를 기준으로 일할 차감 후 처리됩니다.
  4. (3) 환불금액은 환불 신청 후 일주일 내에 회원님이 요청한 통장으로 입금 됩니다. 단, 신용카드의 경우 부분승인 취소로 처리가 됩니다.
  5. (4) 환불 신청에 따른 처리 소요시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수일에서 수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고의적인 지연이 아닌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6. (5) 포인트(적립금)는 따로 환급 처리되지 않습니다.

제 19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11조 제 2항 각 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 요청을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를 한 후,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21조 (양도 금지)

  1.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사가 제 3자에게 합병,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 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손해배상)

  1.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2)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1. 1.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 수업기간을 연장하거나 보강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2. 2.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 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 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면책사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4) 회사는 제 3자가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 회사는 사이트에 노출,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 3자의 웹사이트(이하 "링크사이트"라 합니다)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3. (부칙) 이 이용약관은 2009년 12월 1일부터 14일간 공지한 후 2009년 12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